Home > 바이럴마케팅 > 카페마케팅
회원끼리 서로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이며, 클럽과 비슷한 개념. 인터넷카페라고도 함. 보통 회원 제로 운영되는 인터넷 게시판의 한 종류.우리나라에서는 1999년 다음에서 처음으로 개설하였으며, 최근에는 여러 업체들이 경쟁적으로 개설하고 있습니다.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으며 회원관리가 되고 카페 랭킹 등 여러가지 기능이 있어 일반 인터넷 게시판과 성격이 다릅니다.
기존의 커뮤니티가 활성화된 인터넷 카페를 통해서 그들에게 공동의 관심사를 제공함으로서 좀 더 충실한 고객으로 이끌어 들일 수 있는 마케팅입니다. 카페라는 커뮤니티 활동을 기반으로 함으로서 그 고객이 원하는 바를 좀 더 빠르게 캐치할 수 있습니다. 구매욕이 강한 젊은 층을 타겟으로 함으로서 보다 확고한 소비층을 구성하게 되는 것입니다. 카페마케팅은 하나의 공동의 관심사로 이루어진 커뮤니티를 이미 구성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미 회원들은 준비된 고객이라고 할 수 있는 것입니다.
  • 유일하게 회원가입이 가능한 매체, 홍보의 용이성
  • 유저들의 정보제공 및 공유장소로 수용력이 강함
  • 홈페이지의 모든 정보, 상품 및 이벤트의 홍보가능
  • 메인 스킨작업으로 초기 단순 방문자에게도 홍보가능
  • 회원끼리 서로 커뮤니티 하며 자연스러운 홍보효과 기대, 장기적인 홍보가능
  • 상품후기 및 양질의 사용자 리뷰를 집중화하여 제공▶ 페이지 노출 및 회원수, 홍보효과 극대화
  • 다년간 축적된 노하우와 지식으로 차별화된 카페마케팅을 진행해드립니다.
  • 기업에 맞는 컨셉과 기획으로 맞춤 카페마케팅을 제시합니다.
  • 각 포털의 규정에 부합한 진행으로 최적화된 카페마케팅 진행이 가능합니다.
  • 전문화 된 디자이너들이 직접 디자인하여 기업의 이미지를 고급화 시켜드립니다.
  • 마케팅 진행시 회원수를 2천명 세팅해드리며 연계작업을 통해 확실한 효과를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 카페를 통한 브랜드홍보로 기업의 신뢰도를 상승시키 기업의 장점을 최대한 부각시켜드립니다.
  • 귀사와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으로 최고의 만족도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