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바이럴마케팅 > 블로그마케팅
보통 사람들이 자신의 관심사에 따라 자유롭게 글을 올릴 수 있는 웹사이트.
블로그란 웹(web)과 항해 일지를 뜻하는 로그(log)의 합성어를 줄인 신조어로 웹사이트의 주인인 블로거(blogger)가 발행인이자 편집국장이며 기자이기도 한 인터넷상의 일인 언론사. 1997년 미국에서 처음 등장하였으며 새로 올리는 글이 맨 위로
올라가는 일지(日誌) 형식으로 되어 있어 이런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게시판 형식의 사이트에 자신의 일상적인 일기에서부터 사회적인 이슈에까지 개인이 자유롭게 글과 사진, 동영상 등을 올려 디지털논객 온라인 저널리스트로서 미디어 커뮤니티를 이끌어 갑니다.
인터넷상에서의 블로그의 장점을 활용하여 회사, 상품, 브랜드 등을 홍보하는 것을 블로그 마케팅이라고 합니다.
관심사가 같은 블로거들이 모이는 곳에 상품 등을 판매하기 위해 홍보하는 타킷 마케팅으로 효과적입니다. 소비자와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는 점과 마케팅 공간에서 곧 바로 구매가 가능하다는 점도 매력적입니다.
  • 홈페이지를 대체해서 사용가능
  • 홈페이지 개설 대비 저렴한 비용
  • 홈페이지 대비 관리/업데이트 편의성
  • 지속적 운영시 방문자수 유지 가능
  • 포털사이트 검색시 포스팅에 게재된 이미지/동영상 노출가능 ▶ 광고효과 극대화
  • 다년간 축적된 노하우와 지식으로 차별화된 블로그마케팅을 진행해드립니다.
  • 기업에 맞는 컨셉과 기획으로 맞춤 블로그마케팅을 제시합니다.
  • 각 포털의 규정에 부합한 진행으로 최적화된 블로그 진행이 가능합니다.
  • 전문화 된 디자이너들이 직접 디자인하여 기업의 이미지를 고급화 시켜드립니다.
  • 다수의 파워블로그를 보유중이며 연계작업을 통해 확실한 효과를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 블로그를 통한 브랜드홍보로 기업의 신뢰도를 상승시키며 기업의 장점을 최대한 부각시켜드립니다.
  • 귀사와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으로 최고의 만족도를 드립니다.